카카오톡
문의하기

[마스토돈 마케팅] 마스토돈 상위노출, 마스토돈팔로워, 마스토돈리트윗, 마스토돈좋아요, 마스토돈댓글, 마스토돈공유 활성화 마케팅

마스토돈 상위노출 전문 실행사 업템포AD 입니다. 마스토돈상위노출, 마스토돈계정팔로워, 마스토돈리트윗, 마스토돈게시글좋아요, 마스토돈 게시글답글, 마스토돈공유

8,000원~(VAT 포함가)

옵션명

1
40,000원
총 수량 0개
총 주문금액 0

서비스 설명

🥇 국내 인스타그램 마케팅 판매량 1위!

🏆 2021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 당사는 연매출 30억 이상 사업체 입니다.


💸 인스타그램 계정 노출 및 수익화 실현 이제 어렵지 않습니다.

⏱ 로직을 이해하시고 진행 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왜 실사용자 마케팅을 해야만 할까요?

- 정상적인 트래픽 유입으로 진행을 하셔야 어뷰징 위험에서 불이익 당하시는걸 막으실 수 있습니다.



[ 마스토돈 활성화 마케팅 상품 ]


[상품1-1] 마스토돈 팔로워 늘리기

- 팔로워 수는 브랜드 인지도 및 계정 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도움을 드립니다.

- 100% 참여자 마케팅을 통한 실 사용자들로 진행해 드립니다.

- 결제 수량에 10% 서비스 수량 제공해 드립니다.


[상품2-1] 마스토돈 게시물 좋아요

- 실사용자 좋아요가 증가하면 인기게시물에 선정됩니다.

- 100% 참여자 마케팅을 통한 실 사용자들로 진행해 드립니다.

- 결제 수량에 10% 서비스 수량 제공해 드립니다.


[상품2-2] 마스토돈 게시물 리트윗

- 실사용자 좋아요가 증가하면 인기게시물에 선정됩니다.

- 100% 참여자 마케팅을 통한 실 사용자들로 진행해 드립니다.

- 결제 수량에 10% 서비스 수량 제공해 드립니다.


[상품3-1] 마스토돈 게시물 공유

- 게시물 공유하기를 통해 플랫폼내 노출 지수 반영에 도움을 드립니다.

- 참여자들의 SNS에 게시물을 공유해 홍보 효과를 드립니다.

- 100% 참여자 마케팅을 통한 실 사용자들로 진행해 드립니다.

- 결제 수량에 10% 서비스 수량 제공해 드립니다.


[상품3-2] 마스토돈 게시물 일반 댓글

- 매체 광고를 통한 참여자들이 자연스럽게 댓글을 작성해 드립니다.

- 100% 참여자 마케팅을 통한 실 사용자들로 진행해 드립니다.


[고객과의 약속]


🟧 매체 광고를 통한 참여자 모집 마케팅!!

🟧 100% 실제 사용자를 통해 진행해 드립니다.

🟧 자사 앱과 SNS 매체 광고를 통해서만 작업 하고 있습니다.

🟧 실제 참여자들로 작업되기 때문에 어뷰징 염려가 없습니다.

🟧 슬롯/매크로 같은 광고주에게 위험이 되는 프로그램은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작업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진행하시는 수량및 컨텐츠에 따라 참여율이 달라 완료일이 상이합니다.


Q. 제게 필요한 마케팅 상품은 무엇인가요?

A. 가장 먼저 계정 활성화 상품으로 진행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기본적인 작업을 꾸준하게 진행 하시면 효과가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계정 활성화로 베이스를 탄탄하게 만드신 뒤 수익 창출을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Q. 진행하다 스토어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A. 저희는 오직 매체 광고를 통한 참여자 모집 실 사용자로만 진행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해 오며 단 한 건의 어뷰징 이력도 없습니다.

    다만 채널의 문제 발생 시 경쟁사 악용의 문제로 책임져 드리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상품 주문과 동시에 본 내용을 숙지하시고 동의 진행으로 간주합니다.


Q. 계정,채널을 직접 작업해 주고 관리도 해주시나요?

A. 저희는 귀사의 상품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는 실행사 입니다.

    계정,채널 관리 및 대리 진행은 도움 드리지 않습니다.


Q. 업템포AD에서 판매하는 서비스는 어떤게 있나요?

A. 1:1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가격 정보

페이지 팔로워 200건

8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페이지 팔로워 500건

2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페이지 팔로워 1,000건

4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좋아요 100건

4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좋아요 500건

2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좋아요 1,000건

4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리트윗 100건

4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리트윗 500건

2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리트윗 1,000건

40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답글 10건

8,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답글 50건

4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답글 100건

8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공유 25건

2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공유 50건

4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공유 100건

80,000원 (VAT포함)

채널에 관심있어하는 실제 사용자들로 진행합니다:)

서비스 평가

5.0

107개의 평가가 등록되어있습니다.

  • 양** 2024-03-03 22:04
    감사합니다.ㅇㅇㅇㅇㅇㅇㅇ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와**** 2024-03-02 21:04
    친절하고 잘응대해주세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소********** 2024-03-02 15:04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좋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용******** 2024-03-02 10:04
    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게용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3-02 09:04
    항상 잘 쓰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시******** 2024-03-01 22:04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아**** 2024-03-01 11:06
    급한건인데 신속한 처리 너무 감사드려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한** 2024-03-01 09:04
    정말 빠르게 처리 해주셨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D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튼********** 2024-02-29 11:06
    좋아요 좋아요 굳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오**** 2024-02-27 20:06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뼈****** 2024-02-27 17:06
    일정 내에 신속하게 작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j** 2024-02-26 12:06
    빠르게해주시구 가격도 저렴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에*** 2024-02-25 17:06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g***** 2024-02-25 17:06
    친절한 상담과 빠른작업에 감사드립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킹*** 2024-02-25 11:06
    만족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25 10:06
    빠른 작업과 정확한 피드백 주셔서 항상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실** 2024-02-25 09:06
    늘 여기서해요 감사합니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광** 2024-02-24 20:06
    번거롭게 요청드렸는데 잘 진행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또 이용할일 있으면 또 찾아올게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부*********** 2024-02-24 19:06
    받으신 결과물은 만족스러우셨나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상******** 2024-02-24 17:06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C***************** 2024-02-24 09:06
    너무 친절하시고 다른 작업물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소서 담에 또 오려구욥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빠******** 2024-02-23 21:06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모********* 2024-02-23 16:06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제***** 2024-02-23 16:06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집********* 2024-02-22 21:06
    좋아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영******** 2024-02-22 21:06
    좋아요 빠릅니다 ㅎ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22 16:06
    성실하고 빠른대응 감사합나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박***** 2024-02-22 15:06
    응대도 빠르시고 만족합니다 자주 이용할게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참*** 2024-02-22 10:06
    만족스러운 서비스 였어요 또 이용 할게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 2024-02-21 23:06
    2024년은 지프라 1위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예** 2024-02-21 18:06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삘********** 2024-02-21 14:06
    성의있는 작업과 신속한 대응 최고입니다.
    강추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날****** 2024-02-21 12:06
    빠른 작업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그********* 2024-02-21 10:06
    이렇게 빠르게 진행될줄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아**** 2024-02-20 14:06
    문의사항에 답변이 빠릅니다.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처리 또한 신속하고 정확합니다. 재의뢰를 할 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현***** 2024-02-20 12:06
    빠르고 신속한 작업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황** 2024-02-19 15:05
    최고에용 친절 스피드 굿 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스***** 2024-02-18 19:05
    빠른 작업 감사합니딘.
    다음에 또 부탁드려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혁********* 2024-02-18 14:06
    대표님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2-18 14:06
    ㅎㅎ사장님 2024 새해복 마니받으세요 ㅎ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z****** 2024-02-18 10:05
    1위 만족도 최상급 진심 나 거짓말 못함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R** 2024-02-18 09:05
    응답 및 작업 모두 빠르게 해주셨어요 ㅎ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l****** 2024-02-17 23:05
    빠르고 친절하시고 정확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순******** 2024-02-17 15:05
    초보인 저에게 정말 오늘도 저를 살려주심 없었으몀 어쩔뻔 이분들이 크몽 1위인데……상주세여 당장 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놀********* 2024-02-17 13:05
    ㅜㅜ감동
    초보자인데 잘해주셨어요 ㅠㅜㅠ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서** 2024-02-17 13:05
    만족도 기대 그 이상 ㅎ 진심 최상급 리뷰어만 모은듯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불* 2024-02-15 23:05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뽐********* 2024-02-15 12:05
    상담 빠르고
    작업 빠르고
    전체적으로 원하는 바를 신속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2-14 22:05
    이집 다들 아시죠? 이집1등 아니 0등
    탑티어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14 16:05
    까다로운데 항상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내년도 내후년도 계속 후기를 이제 입아플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매*********** 2024-02-14 15:05
    Good !!!!!!!!!!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 2024-02-13 21:05
    빠른 응대와 서비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믿********** 2024-02-13 20:05
    저 여기 단골이에요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상*** 2024-02-13 17:05
    채고채고 이집 일잘하는거 다들아시쥬? 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B********* 2024-02-13 10:05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주셨어요 :)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임** 2024-02-12 22:05
    대표님 저 글로벌도 쭉쭉~~~~ 평생고객하고싶네여 감사합니다 매번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12 21:05
    아이고 ㅎ 사장님 덕분에 바빠서 이제서야 후기쓰게되어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후게 늦게쓰는거ㅜ아닌가여? ㅋㅋㅋㅋ 더바빠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날이와도 안빼먹구 꼭 쓸테니 잘부탁드려여~~~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손******** 2024-02-12 17:05
    평생회원 다녀갑니다 ㅋㅋ 만족도 탑티어급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희*** 2024-02-12 13:05
    별 더 추가좀 해즈세여 왜 다섯개밖에 없습니깡!! ㅋㅋㅋㅋㅋㅋ
    크몽에게
    건의해야게써영 ㅋㅋㅋㅋ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박** 2024-02-11 22:05
    중독되버림 ㅋㅋㅋㅋㅋ 사장님 다가오는 2024년 돈다쓸어담아봅시다 ㅋㅋㅋㅋ잘되면 사장님 덕분입니다 여기서 일등하실듯합니다 ㅋ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11 22:05
    구매 맛들여버림 ㅋㅋㅋ 매일 기다려지네여 ㅋㅋㅋㅋㅋ사세여 언능사세여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춤******* 2024-02-11 19:05
    빠른대응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김** 2024-02-11 14:05
    작업속도도 빠르고 연락이 잘되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소******** 2024-02-11 13:05
    여기 별 더 추가해주세영 ㅋㅋㅋㅋ 만족도 1위 ㅋ사장님 센스만쩜 재구매 각 엄지척 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적********* 2024-02-10 18:05
    평생구매고객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쥬 잘해주십니다 크몽에서 돈다쓸어담으세요 사장님!!!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소******* 2024-02-10 09:05
    일처리 완벽해요!!!! 믿고 구매하세여 !!!!! 서비스까지 확실해서 말하기 입아픔 ㅋㅋㅋ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2-10 09:05
    빠르고 아주 만족 합니다. 충분히 성과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조********* 2024-02-09 20:05
    리얼 최고 재구매 각 ㅎ친절하시구 조아용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2-09 19:05
    최고의 작업물과 최고의 만족도! 다시 찾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항상 최고의 작업품질을 유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안** 2024-02-09 17:05
    꾸준히 재구매 중입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깔********* 2024-02-09 13:05
    빠르게 진행 처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와*** 2024-02-08 22:05
    좋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박** 2024-02-08 21:05
    정말 좋았어요 ㅎㅎ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8 20:05
    빠르고 친절한 상담이 만족스러웠고, 결과물 또한 대대만족입니다ㅎ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H******** 2024-02-08 16:05
    후다닥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M* 2024-02-08 10:05
    성의있고 빠른 업무처리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에***** 2024-02-07 14:05
    상담도 잘해주시고 리뷰를 잘 남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7 14:05
    항상 빠르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씨* 2024-02-07 12:05
    진짜 앞으로 여기서 계속 구매할예정 저 후기 잘 안쓰는데 나만알고싶은 비밀집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엄지척 사장님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윤** 2024-02-06 19:05
    빠르게 잘해주셨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생**** 2024-02-06 18:05
    빠른시간에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6 12:05
    빠르게 처리해주시네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기********* 2024-02-06 11:05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지* 2024-02-05 18:05
    빠르게 작업해주셨어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머* 2024-02-05 16:05
    빠르게 처리해주십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마*** 2024-02-05 16:05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소통이 빨라 좋았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다른 상품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깜********* 2024-02-05 14:05
    신속하고 너무좋아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5 11:05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김** 2024-02-04 19:05
    빠른처리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b*** 2024-02-04 15:05
    친절하게 하나 하나 상담해주시고, 결과물도 만족스럽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역*** 2024-02-04 10:05
    꾸준히 서비스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뢰도와 작업물에 대한 대응이 좋다는 이야기죠. 앞으로도 이 정도 되는 서비스는 만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3 20:05
    감사합니다. 언제나 잘쓰고있어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2-02 20:05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2-02 14:05
    빠르게 작업완료했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z****** 2024-02-02 12:05
    빠른 응대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M*** 2024-02-02 09:05
    이번에도 역시 확실한 만족한 서비스를
    받았어요. 개인적인 사정상 구매확정이 늦었어요. 다음에도 또 믿고 의뢰하겠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도********* 2024-02-01 19:05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라********* 2024-02-01 10:05
    매우만족합니다! 또 이용하겠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선***** 2024-01-31 19:04
    정말 꼼꼼하게 순차적으로 진행 잘 해주셔서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이** 2024-01-31 13:04
    정말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비*** 2024-01-31 10:04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K********** 2024-01-30 16:04
    매우 만족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노********* 2024-01-30 09:04
    빠르고 정확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E**** 2024-01-29 23:04
    빠르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너******** 2024-01-29 23:04
    항상 요기서 구매했어요~~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평********* 2024-01-29 21:04
    빨리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임** 2024-01-28 22:04
    저번에 빠르고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재진행했는데 이번에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광고주님의 의뢰주신 <<마스토돈 마케팅>>
    작업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광고주님의 좋은 말씀에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후기와 평점 남겨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행사 대박 나세요~^^
  • 더보기

주의 사항

[인스타그램 안내사항] 1. 실 사용자들을 모집하여 자신이 사용하는 계정으로 마케팅에 참여하는 100% 실사용자 방식입니다. 2. 이탈율이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사용자 이탈율을 감안하여 10%사이로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물량포함하여 진행시킨 이후 발생한 이탈율은 A/S 해드리지 않습니다. 3. 인스타 댓글은 사용자들이 직접 댓글을 작성합니다. 영상을 일정시간이상 시청하고 쓰기때문에 굉장히 자연스럽게 댓글이 등록됩니다. 4. 작업 현황은 인스타 통계 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하시길 부탁드리며 보이는 수량으로 게런티되는 상품이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5. 당사는 100% 실사용자로만 진행하기때문에 이슈발생율이 0%입니다. 다른 업체를 통한 마케팅으로 제재 이력이 있는 페이지 및 게시물은 당사에서 작업된 수량이 취소되어도 A/S, 환불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결제완료 따른 상품서비스 완료기간은 1주일~3개월 이내입니다.
- 3개월 이후로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는 고객과의 협의 및 요청하에 기간연장을 하거나 작업 건수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05. 환불은 기본적으로 동일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

06. 캐시 환불은 충전총액으로만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최소 충전 금액인 10만원 단위로 환불 가능)

07. 캐시 환불 시 서비스캐시(충전서비스 캐시, 작업완료적립 캐시 등)는 환불 금액에서 제외 됩니다.
구매하기